공홈) 조규성 FC미트윌란 입단 인터뷰

solotong 2023.07.11

조규성 선수는 유럽으로 이적할 기회가 많았지만 FC 미트윌란이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이 새로운 한국 공격수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한국 리그가 한창인 가운데 새로운 FC 미트틸란트 공격수 조규성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조규성은 지난 주말 고별전에서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이제 낯선 대륙에서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유럽에 갈 수 있는 기회는 많았지만 이번이 적기라고 생각합니다. 미트틸란드는 저를 영입하기 위해 매우 헌신적으로 노력해왔고, 저는 이것이 올바른 결정이라고 확신합니다." 25살의 조규성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한국에서는 항상 좋은 관계를 유지해 온 여러 외국인 선수들과 함께 뛰었기 때문에 통합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영어 수업을 시작했고 하루하루 배우고 있습니다.

- 저는 사교적이고 외향적인 사람입니다. 팀원들과 친하게 지내는 것이 중요하고 팀원들을 알아가고 싶다는 호기심이 많아요. 이제 팀 전환이 완료되었고 경기장 안팎에서 센트럴 유트란트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고 많은 응원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월드컵은 끝났고 훈련장과 경기장에서 매번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저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앞으로의 도전이 기대됩니다. 유럽에서 제 실력을 증명하고 싶어요."라고 한국 국가대표는 말합니다.

조규성은 전북에서 뛰는 동안 132분마다 득점 또는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골에 관여했습니다. 선수 생활 동안 한 번의 한국 챔피언십과 두 번의 컵 대회 우승을 차지했으며, 2020년에는 대표팀으로 아시아 23세 이하 선수권 대회에 출전하기도 했습니다.

댓글달기

4926 취소 댓글 입력

최신게시글